나콘시탐마랏의 즐길거리 베스트 11가지

나콘시탐마랏의 즐길거리 베스트 11가지

나콘시탐마랏의 즐길거리 베스트 11가지

사람들이 태국 남부 여행에 대해 이야기할 때 끄라비, 푸켓, 수랏타니는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3대 여행지이기 때문에 대화를 지배하는 경우가 많지만, 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나콘시탐마랏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수랏타니와 인접한 지역으로 인구가 150만명 이상으로 가장 많은 지역이다.

대부분의 여행자에게 알려지지 않은 이 인구가 많은 지방이 우리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알고 보니 Nakhon Si Thammarat는 인구가 많고 분주한 도시 그 이상입니다. 이곳에는 폭포가 있고, 실제로는 수많은 흥미로운 문화가 있으며, 이 도시는 이 지역에서 가장 풍부한 역사 중 하나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나콘시탐마랏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11가지와 잊혀진 태국 남부 지방을 방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포함된 완벽한 여행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콘시탐마랏의 즐길거리 베스트 11

 

크룽칭 폭포까지 하이킹

 

나콘시탐마랏을 여행지로 몇 마디로 표현해야 한다면 아마도 “무수한 폭포의 땅”이 될 것입니다. 그 중 가장 큰 것은 크룽칭 폭포 입니다 .

크룽칭 폭포는 카오루앙 국립공원에서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폭포이며 나콘시탐마랏에 있는 동안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폭포입니다.

폭포는 7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7km 길이의 자연 산책로를 따라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아름다운 층은 100미터 높이의 절벽에서 흘러내리는 엄청난 양의 물이 물보라와 비의 벽을 만드는 것을 목격할 수 있는 두 번째 층입니다. 정말 볼만한 광경입니다.

크룽칭 폭포 주변의 숲이 얼마나 두껍고 축축하기 때문에 여행자들이 진흙 투성이의 지형을 하이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트레일을 포장해야 합니다. 약 80%가 포장되었고 나머지는 진흙길을 오르락 내리락하는 데 도움이되는 나무.

트레일 자체는 꾸준하고 쉬운 등반으로 특별히 어렵지 않습니다. 2층 관점에 도달하기 위해 일련의 가파른 계단을 내려가야 하는 4층에 도달할 때까지 대부분의 방법입니다.

내려가는 것도 한 가지이지만 돌아가는 길에 가파른 계단을 다시 오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2층 전망대에서 필요한 만큼 시간을 보내고 다시 올라가기 전에 휴식을 취하세요.

전체 트레일은 양방향으로 약 2시간이 소요되며 누구나 문제 없이 트레일을 하이킹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트레일의 약 3km에 피를 빨아먹는 거머리가 들끓는 부분을 조심하고 최대한 빨리 통과하세요.

땅을 조심하고 당신의 신발을 빨아들이는 동안 히치하이킹을 하는 이 작은 놈들을 피하세요. 폭포로 가는 길에 물려서 나도 모르게 신발에 피가 나고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세요.

폭포는 카오루앙 국립공원 내에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개장합니다. 입장료는 1인당 200THB입니다. 운 좋게도 동일한 티켓을 사용하여 이 목록에 있는 다른 3개의 폭포(Karom, Phrom Lok 및 Ai Khiao 폭포)에도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하루가 끝나기 전에 꼭 방문하세요.

카롬 폭포 정상까지 하이킹

 

거대한 카오루앙 산과 그 주변의 울창한 숲에 걸쳐 있는 카롬 폭포 와 프롬록 폭포, 아이키아오 폭포는 나콘시탐마랏 시에서 30km 이내에 위치한 같은 지역의 일부로 당일 여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당신이 도시에있는 동안 방문하십시오.

카롬 폭포는 멋지고 짧은 자연 산책로가 있는 7단 폭포로 정상까지 하이킹을 할 수 있고 낮은 층도 좋지만 카롬 폭포의 최고를 보고 싶다면 모든 것을 가야 할 것입니다. 길을 따라 7층으로 올라갑니다.

트레일은 길을 따라 몇 개의 전망대와 수영 구역이 있는 7층에 도달하는 데 약 10~20분이 소요되며 길거나 어렵지 않으며 전체 트레일은 끝까지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쉬운 산책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장담컨대 그렇지 않습니다. 트레일은 끝까지 콘크리트로 매끄럽게 포장되어 있지만 숲이 축축하기 때문에 대부분 이끼가 끼어 있지 않은 경우보다 더 미끄럽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미끄러지지 않고 걷기가 편하기 때문에 포장된 길 옆에 있는 실제 길을 그냥 걷기로 결정한 적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연 트레일을 하이킹할 때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올라가는 것은 쉬워 보이지만 내려가는 것은 이 트레일과 완전히 다른 게임이며 제가 했던 것처럼 미끄러지지 않도록 포장된 트레일 옆에 실제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해야 합니다.

폭포는 카오루앙 국립공원의 일부이기 때문에 크룽칭 폭포에서 구입한 것과 동일한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날인지 확인하십시오. 폭포는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개장합니다.

Phrom Lok 폭포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프롬록 폭포(Phrom Lok Waterfall) 는 카오루앙 국립공원 입장권으로 방문할 수 있는 또 다른 폭포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는 약 5단 폭포입니다.

프롬록 폭포에는 5개의 층이 있지만 불행히도 첫 번째 층에만 접근할 수 있고 나머지 층은 매일 오전 10시~12시와 오후 1시~3시 사이에 하루에 두 번 진행되는 가이드 워크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수준은 꽤 좋지만 물이 더 잔잔하고 수영하기에 위험할 수 있는 소용돌이가 없는 개울 아래로만 더 멀리 수영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구역은 인파로부터 떨어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작은 사생활 보호 구역을 만드는 여러 개의 바위 주위에 자리잡고 있으므로 수영을 하기 전에 주변을 둘러보고 조용한 곳을 찾으십시오.

프롬록 폭포는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개장하며 카오루앙 국립공원의 일부로 크룽칭, 카롬, 아이키아오 폭포와 동일한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 Khiao 폭포에서 기분 전환하기

 

Ai Khiao 폭포 는 카오루앙 국립공원 입장권으로 접근할 수 있는 4개의 폭포 중 마지막이며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폭포입니다.

프롬록 폭포와 달리 아이키아오 폭포는 더 탁 트인 공간과 더 넓은 수영장, 넓고 그늘진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체 공간이 얼마나 개방적인지 좋아해서 프롬록보다 이곳을 더 좋아합니다.

폭포는 그다지 높지 않아 물이 조금 더 잔잔하고 수영하기에 위험이 적습니다. Ai Khiao 폭포에는 3단이 있는데 제가 거기에 있었을 때 접근할 수 없었기 때문에 더 많은 수영 구역을 고수해야 했습니다.

아이키아오 폭포는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개장하며 위에서 언급한 카오루앙 및 다른 3개의 폭포와 동일한 국립공원 입장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숨 태국의 가장 순수한 Aie At Kiriwong Village

 

누가 측정하고 주장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Kiriwong Village는 전국에서 가장 순수한 오존 수준을 가진 지역으로 간주됩니다. Khao Luang 산의 기슭에 위치하여 푸른 완만한 언덕과 Tha Di 강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산간 마을은 도시에서 약 30km 떨어져 있으며 분주한 도시인 나콘시탐마랏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 마을은 멋진 작은 사원, 방문할 수 있는 아침 시장, Tha Di 강가의 멋진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작은 지역 사회입니다.

오전 8시쯤 그곳에 가면 아침 시장이 한창인 기리웡 사원 주변 거리 전체가 상점과 포장마차로 가득 차게 됩니다. 이 평화로운 마을에서 삶을 영위하면서 모이고, 사교하고, 물물교환을 하기 위해 나오는 현지인들을 보게 됩니다.

확실히 오후보다 아침이 더 활기차게 느껴지는 곳이니 이곳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이른 아침에 기리웡마을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왕 마이 팍 폭포(Wang Mai Pak Waterfall) 도 있습니다 . 키 큰 나무가 우거진 언덕 위 상류에 위치하고 있으며 물고기가 많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제가 거기에 있을 때는 수영이 금지되어 있었지만 여전히 몇몇 현지인들이 수영을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아마 그렇게 생각합니다. 엄격하게 시행되지 않습니다.

폭포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Kiriwong Village를 방문한다면 놓쳐서는 안 될 폭포입니다. 이곳은 정말 조용하고 평화로우며 여유 시간이 있다면 꼭 이곳에 들러 태국에서 가장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셔 보세요.

용 폭포 방문

 

용폭포 는 지방 남부의 남톡용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폭포로, 도시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수영할 장엄한 폭포를 찾고 있다면 아주 좋은 곳입니다.

앞서 언급한 작은 폭포들과 달리 용폭포는 기암절벽과 드넓은 공간이 어우러져 더욱 드라마틱한 낙하를 보여 그 아름다움을 실감할 수 있다.

웅장함 측면에서 용 폭포는 확실히 최고의 폭포 중 하나이며 강력한 크룽칭 폭포 다음으로 두 번째입니다. 깎아 지른듯한 규모, 넓은 수영 공간, 전체 지역의 고요함은 내가 지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폭포 중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폭포는 자체 국립공원 안에 있어 들어가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행히 1인당 100THB로 끄라비, 푸켓과 같은 관광지의 국립공원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남덕용 국립공원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개장합니다.

국립 박물관에서 Tambralinga의 역사 알아보기

 

Nakhon Si Thammarat는 아마도 태국 남부의 모든 주 중에서 가장 흥미롭고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Nakhon Si Thammarat 국립 박물관 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

이 박물관은 12~13세기 수코타이와 아유타야 시대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나콘시탐마랏과 모든 선구적인 왕국과 도시의 이야기를 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Nakhon Si Thammarat의 역사는 38,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지역의 동굴에서 고고학 유적을 발굴한 것은 역사적인 시대 이후 이곳에서 삶이 번성했음을 의미합니다.

1천년과 2천년 초에 이 장소는 중국과 차이야(스리위자야 왕국의 일부였던 수랏타니의 도시)와 같은 곳의 여러 연대기에서 언급되었으며 이름은 단말링(태국인들은 이것을 기간 Ta-Por-Ling) 및 Tambralinga 각각.

탐브랄링가는 11~13세기에 번창한 인도 왕국으로 스리비자야와 같은 더 큰 왕국의 속국이었으며 13세기에 수코타이와 아유타야의 시암 왕국의 지배를 받기 전에 독립했습니다. .

이 모든 정보와 지방 전역의 고대 사원 및 유적에서 발굴된 유물은 모두 박물관 내부에 보관되어 있으며 모두 보려면 1시간 이상 걸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이 지역의 역사에 관심이 있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박물관은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장하며 입장료는 1인당 150바트입니다.

Wat Phra Mahathat Woramahawihan 방문

 

왓 프라 마하탓 워라마하위한(Wat Phra Mahathat Woramahawihan) 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되고 존경받는 사원 중 하나이며 13세기 초에 지어진 이래로 모든 부처 유물을 보관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원의 상징적인 흰색 스리랑카식 탑은 수십 년 동안 도시 전체를 지배하는 56m 높이의 첨탑으로 도시의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사원 내부에는 작은 탑과 아유타야 시대의 아름다운 건축물이 모여 있습니다. 주변을 산책하며 문화와 건축이 중부 및 북부와 얼마나 다른지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Wat Phra Mahathat Woramahawihan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개방하며 태국의 다른 곳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불교 사원과 마찬가지로 태국인과 외국인 모두 입장료가 없습니다.

Suchart Subsin의 House Of Shadow Puppetry에서 그림자 인형을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Suchart Subsin의 House of Shadow Puppetry는 태국의 이 지역에서 시작된 전통 예술 공연인 소 가죽으로 그림자 인형을 만드는 예술을 보존하는 데 전념하는 개인 소유의 가족 운영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을 운영하는 가족은 라마 9세 국왕의 승인을 받아 이 작은 박물관에서 자신이 만든 그림자 인형을 보존하기로 결정한 국민 예술가이자 그림자 인형극 마스터인 Suchart Subsin의 딸입니다.

인형 중 일부는 1795년까지 거슬러 올라가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인형과 함께 시간만큼 오래되었으며, 아마도 여전히 손상되지 않은 가장 오래된 인형일 것입니다.

Nang Talung(그림자 인형극)의 예술은 실제로 인도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인도 자체에서 가장 인상적인 컬렉션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여러 그림자 인형을 수집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인턴이 나에게 당시 나라를 점령한 일본군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작게 보관해야 했다고 말한 2차 세계대전 당시의 보존된 컬렉션도 있습니다.

박물관은 매우 잘 되어 있으며 주인이 와서 이 아름다운 그림자 인형을 손으로 만드는 기술을 시연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이곳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방문 내내 인턴 2명의 안내를 받았고 주인이 직접 시연을 하러 왔다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 놀랍습니다. 이 도시를 방문한다면 Bannang Thalung Suchart Subsin에 꼭 들러보세요.

반 탄 쿤을 확인하세요

 

Baan Than Khun은 그 당시 도시에 살았던 영주 중 한 명이 소유한 100년 이상 된 목조 주택 안에 있는 멋진 작은 박물관입니다. 당시 태국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구식 건축 양식의 좋은 예입니다.

내부에는 목재 가구와 빈티지 장식으로 당시의 방식으로 장식된 여러 개의 방이 있으며 모두 매우 깨끗하고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Baan Than Khun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원하는 만큼 호스 주변을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집 주변에는 카페와 기념샷도 있으니 집에서 뭔가를 사고 싶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장소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립니다.

Nakhon Si Thammarat의 오래된 성벽을 따라 산책

 

나콘시탐마랏은 시암 왕국의 외곽에 있는 오래된 도시이기 때문에 치앙마이에서와 같이 외부 세력의 침략 시도를 저지하기 위해 오래된 벽돌 벽으로 도시가 둘러싸여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같은 정도는 아니지만 Nakhon Si Thammarat의 Old Wall 의 일부 는 여전히 손상되지 않고 도시에 보존되어 있으며 벽과 그 주변에 건설된 레크리에이션 공원을 따라 산책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공원은 넓고 그늘이 거의 없는 탁 트인 넓은 공간이 있으므로 밖이 너무 덥지 않은 저녁에 꼭 방문하세요. 그것은 좋은 지역이며 Nakhon Si Thammarat에서 죽일 시간이 있다면 오래된 벽에 꼭 들러보세요.

나콘시탐마랏에서 먹고 마실 곳

 

Kopitiam에서 먹고 마시는 커피

 

Kopitiam은 Nakhon Si Thammarat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카페 중 하나입니다. 옛 코피티암의 찻집 분위기와 사람들이 어울릴 수 있는 원형 테이블을 모방한 로컬 체인 레스토랑인데, 그들만의 현대적인 트위스트를 잘 담아낸 것 같아요.

레스토랑에는 흰색 대리석 원형 테이블과 모든 종류의 허브 캔, 빈티지 커피 장비 등을 전시하는 선반이 있는 대형 나무 막대가 있는 넓은 야외 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맛있는 Khao Kha Mu(밥과 함께 끓인 돼지 족발 조림)에서 내가 좋아하는 태국 전통 아이스 커피에 이르기까지 중국과 타이 음식과 음료를 혼합하여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100바트보다 더 비싼 것은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Nakhon Si Thammarat에 있다면 아침, 점심 또는 커피 한 잔을 위해 Kopitiam에 들러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레스토랑은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합니다.

Suki Rod Ded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스키야키 요리 먹기

 

Suki Rod Ded Restaurant 은 이 도시에서 수십 년 동안 운영된 오래된 현지 길거리 음식 레스토랑으로 맛있는 태국식 스키야키 요리를 두껍고 맛있는 소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이곳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영업하며 도시에서 먹을 수 있는 멋진 현지 식당을 찾고 있다면 Suki Rod Ded가 가장 좋은 곳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