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로미티에서 방문해야 할 최고의 장소 10곳

돌로미티에서 방문해야 할 최고의 장소 10곳

돌로미티에서 방문해야 할 최고의 장소 10곳

이탈리아 알프스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Dolomites는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맥 중 하나입니다. 들쭉날쭉한 산봉우리부터 수정처럼 맑은 호수까지, 이 놀라운 지역은 숨막히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Dolomites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해당 지역이 제공하는 최고를 놓치지 않고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Dolomites에서 방문해야 할 상위 10개 장소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상징적인 봉우리와 매력적인 마을에서 아름다운 호수와 문화적 랜드마크에 이르기까지 돌로미티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입니다.

트레 치메 디 라바레도 하이킹

 

Tre Cime 은 Dolomites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며 이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하이킹 장소입니다. 이 8.2km 하이킹 코스는 주변 풍경 위로 2,800m(9,200피트) 이상 솟아 있는 3개의 독특한 봉우리 그룹인 Tre Cime di Lavaredo로 안내합니다.

Tre Cime은 파수꾼처럼 주변 풍경에서 솟아오르는 드라마틱하고 들쭉날쭉한 봉우리로 유명합니다. 이 봉우리는 특히 멀리서 볼 때 볼 수 있는 광경입니다. 이 지역은 또한 험준한 지형과 아름다운 대조를 이루는 그림 같은 호수와 고산 초원이 많이 있습니다.

Tre Cime 하이킹은 선택한 속도와 경로에 따라 완주하는 데 약 5~6시간이 소요되는 보통에서 도전적인 트레일입니다. 트레일은 Rifugio Auronzo 에서 시작하여 이 지역의 아름다운 고산 풍경을 통과하는 순환 루트를 따라갑니다.

도중에 Cappella degli Alpini , Rifugio Lavaredo 및 Dreizinnenhütte를 포함하여 휴식을 취하거나 물을 채우거나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여러 흥미로운 랜드마크와 휴게소를 지나게 됩니다.

이 트레일은 처음에는 약간 위쪽으로 전체 Tre Cime di Lavaredo를 돌고 나서 중간에 있는 계곡으로 내려갑니다.

하이킹은 또한 Toblach/Dobbiaco 마을과 Tre Cime 트레일 헤드 사이를 운행하는 셔틀 서비스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셔틀 서비스는 Toblach 기차역 에서 출발하므로 제시간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Tre Cime 트레일 헤드에 도착하기까지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세체다

 

Seceda 는 Odle 산맥의 상징적 인 산봉우리이며 Dolomites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산봉우리 중 하나입니다. 들쭉날쭉하게 겹겹이 쌓인 이 산봉우리는 이 지역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하이킹 트레일과 놀라운 탁 트인 전망이 있는 곳이며 Dolomites에 있을 때 가장 먼저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Seceda는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인 볼차노에서 대중 교통으로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Bolzano 버스 정류장 에서 350번 버스를 타고 Seceda로 가는 케이블카가 있는 작은 산악 마을인 Ortisei/Urtijëi 에서 내리기만 하면 됩니다 .

Ortisei에 도착하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Seceda 케이블카 정류장 으로 이동하여 왕복 티켓을 38유로에 구입할 수 있으며 Seceda에 도착하는 데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내리는 순간, 들쭉날쭉한 봉우리가 특징인 오들산맥의 탁 트인 전경이 펼쳐진다.

상징적 인 Seceda Ridgeline에 가려면 케이블카에서 나와 능선을 따라가는 길을 따라 좌회전하면 거대한 Seceda 산의 들쭉날쭉 한 봉우리가 보입니다.

산등성이에서 Dolomites가 얼마나 장엄한지를 진정으로 보여주는 숨막히는 풍경을 360°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할 수있는 수많은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Seceda 능선을 따라 하이킹을 하고 산을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만나거나 내리막길을 하이킹하고 계곡 아래에 있는 산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Seceda가 제공하는 모든 아름다운 관점을 탐험하는 데 반나절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Ortisei에서도 시간을 보내고 이 매력적인 작은 마을의 모든 명소를 둘러보세요.

알페 디 시우시 / Seiser Alm

 

Alpe di Siusi는 멋진 고산 풍경으로 유명한 높은 고도의 고원이며 계곡과 그 주변의 놀라운 전망을 갖춘 등산객, 스키어 및 자연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매력으로 세세다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Alpe Di Siusi에 가려면 Bolzano에서 Ortisei/Urtijëi까지 350번 버스를 타야 하지만 Secada 케이블카 북쪽으로 향하는 대신 주요 도로를 건너 남쪽으로 향하고 St.Ulrich에서 케이블카를 타십시오 .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약 24.9유로에 Alpe di Siusi 왕복 티켓을 구입하면 금방 도착합니다.

짧은 하이킹으로 벨베데레 델 알페 디 시우시(Belvedere dell’Alpe di Siusi) 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벨베데레 델 알페 디 시우시(Belvedere dell’Alpe di Siusi)는 계곡 한가운데 약 2,200미터(7,200피트)의 고도에 위치하여 알페 디 시우시(Alpe di Siusi)와 황금빛 롤링의 상징적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이 시점은 Dolomites에서 일몰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이지만 제한된 시간과 케이블카 운영 시간으로 인해 몇 번의 하이킹을 할 수 있는 시간이 그것뿐입니다. 물론 정말로 Alpe di Siusi에서 일몰을 보고 싶다면 숙박을 선택할 수 있지만 비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

카레제

 

이탈리아 북부의 Trentino-Alto Adige 지역에 위치한 오스트리아 국경 근처의 Karersee 는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 맑은 물, 주변 산의 숨막히는 전망으로 유명한 그림 같은 산악 호수입니다.

호수는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반짝이는 물과 놀라운 대조를 이루며 선명한 청록색 호수와 백운석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 완벽합니다.

호수가 Dolomites 주변의 주요 도로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이곳에 오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Bolzano 버스 정류장 으로 이동하여 180번 버스를 타고 Karersee 버스 정류장에서 내리면 1시간 이내에 호수에 바로 도착합니다.

버스는 매시간 운행하므로 호수를 방문하고 주변 지역에서 여러 산책로와 등산로를 둘러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놀랍도록 그림 같은 호수를 찾고 있다면 Karersee를 확인하십시오.

Val Di Funes의 성 요한 교회

 

Val di Funes(독일어로 Villnöß라고도 함)는 Dolomites에 위치한 계곡으로 멋진 구불구불한 언덕, Odle 산맥의 들쭉날쭉한 봉우리의 놀라운 전망, 그리고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문화적 랜드마크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세인트 존 교회는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로마네스크 양식의 교회로, 아름다운 오들 산을 배경으로 한 광대한 녹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망대 중 하나이며 방문해야 할 또 다른 매력적인 산악 마을인 Brixen/Bressanone에서 330번 버스를 타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Adolf-Munkel-Weg 하이킹

 

Val di Funes에서 방금 본 Odle 산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하이킹을 찾고 있다면 Adolf-Munkel-Weg Hike 보다 더 좋은 하이킹은 없습니다 .

Adolf-Munkel-Weg Hike는 완주하는 데 약 4~5시간이 소요되는 10km 하이킹 코스입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포토제닉한 하이킹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곳은 등산 장비 없이도 오들레 산맥의 들쭉날쭉한 봉우리, 세까다에서 본 산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트레일은 오들레 산맥의 산기슭을 돌아 결국 자연 원형 극장의 중앙에 위치한 산장인 그림 같은 그 슈나겐하르트-알름 으로 연결됩니다. 계곡 바닥 위 2,500미터(8,200피트) 이상.

이 놀라운 자연 원형 극장은 아름다운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우들(Odle) 산맥의 아름다운 들쭉날쭉한 봉우리로 둘러싸인 구불구불한 언덕의 광대한 녹색 들판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볼만한 광경이었습니다. Adolf-Munkel-Weg 트레일과 같은 긴 하이킹에 대한 가치있는 보상입니다.

Pragser Wildsee/Lago Di Braies

 

Lago di Braies로도 알려진 Pragser Wildsee는 약 1,500미터(4,900피트)의 고도에 위치한 아름다운 산악 호수로 우뚝 솟은 봉우리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이 호수는 하이킹을 하거나 보트를 빌려 호수 주변을 노를 저을 수 있는 놀라운 아름다움과 맑고 푸른 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방금 했던 모든 하이킹 후에 휴식을 취하고 Dolomites의 풍경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Pragser Wildsee 에 가려면 Dolomites의 동쪽에 위치한 산악 마을이자 이전에 추천한 Tre Cime di Lavaredo와 호수를 볼 수 있는 완벽한 기지인 Toblach/Dobbiaco 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Toblach에서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고 방문하려는 날짜 이전에 좌석을 예약 해야 합니다 . 시간대를 선택하고 왕복 버스 요금으로 약 10유로를 지불해야 합니다. 소요 시간은 약 30분이며 Pragser Wildsee 버스 정류장 에서 하차합니다 .

호수 주변에는 다양한 등산로와 산책로가 있으며 카페, 레스토랑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있어 토블라흐에서 당일치기로 호수를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카디니 디 미주리나

 

카디니 디 미수리나(Cadini di Misurina) 는 이 지역의 북동쪽에 있는 돌로미테스 산맥에 위치한 봉우리들의 무리로 인근 미수리나 마을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Cadini di Missurina 주변을 하이킹할 수 있지만 산의 가장 좋은 전망은 실제로 Tre Cime 하이킹 트레일의 트레일 기점인 Rifugio Auronzo 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주요 Tre Cime 트레일에서 벗어나 이 놀라운 전망대를 원하는 시점에 따라 약 1~2시간 추가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Rifugio Auronzo에 도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re Cime di Lavaredo에 대한 전체 하이킹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 또한, 그 하이킹을 할 계획이라면 이 짧은 여행에도 충분한 시간을 계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브릭센

 

산의 경치를 다 보고 나면 조금 바꿔서 아름다운 산골마을로 가보자. Brixen / Bressanone은 마치 이탈리아보다 오스트리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거대한 독일의 영향을 받은 작은 산간 마을입니다. 남부 티롤에서 5번째로 큰 도시이며 Plose 산맥 기슭의 Isarco Valle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마을 에는 11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로마네스크 양식의 브릭 센 대성당과 예술품 및 종교 유물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는 교구 박물관을 비롯한 수많은 문화적 랜드마크가 있습니다 .

Brixen은 Dolomites의 다른 마을만큼 붐비지 않아 Dolomites에서 보다 진정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적입니다.

거리가 텅 비어 있고 중세 건물과 교회로 둘러싸여 마치 시간을 거슬러 여행한 것처럼 느껴지는 밤의 Brixen이 얼마나 로맨틱한지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Dolomites에 있는 동안 방문하기에 매우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아돌프-문켈-베그(Adolf-Munkel-Weg) 트레일을 하이킹하고 Seceda와 Alpe di Siusi를 방문하려는 경우에도 이 장소는 사용하기에 좋은 기지입니다.

볼차노

 

마지막으로 Dolomites에 있는 동안 Bolzano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도시는 백운석으로 가는 관문으로 간주되며 이 아름다운 지역을 탐험하는 동안 거점을 둘 수 있는 최고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탈리아의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탈리아와 독일의 영향이 혼합된 이 지역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초콜릿 웨이퍼 브랜드인 로커가 이곳에서 설립되었고 볼차노는 본격적인 로커 카페를 방문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아름다운 고딕 양식의 교회 인 볼차노 대성당 , 백운석을 배경으로 한 19세기 광장인 발터플라츠 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사우스 티롤 고고학 박물관을 방문하는 등 이곳에 있는 동안 방문해야 할 많은 주목할만한 랜드마크가 있습니다 .

외치 박물관으로도 알려진 사우스 티롤 고고학 박물관은 지구 온난화 덕분에 1991년 이 지역에서 최근 발견된 5,300년 된 미라 시체인 “아이스맨” 전용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에는 아이스맨의 유해, 미이라 등 모든 것이 전시되어 있으며 유물과 그와 함께 발견된 기타 물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그가 수세기 동안 얼음 속에 갇혀 있었는지에 대한 많은 추측들이 있었지만, 가장 많은 다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진행 중인 이론은 아마도 그가 강도를 당하고 죽은 채로 산에 남겨졌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 박물관은 고고학이나 이 지역의 역사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볼차노의 최고 명소 중 하나이며 볼차노에 머무는 동안 꼭 확인하시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며칠 동안 당신을 차지할 수 있는 Bolzano와 주변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더 많습니다. 개인 투어 로 Dolomites를 탐험하고 싶다면 Bolzano는 모든 투어가 이 도시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는 훌륭한 거점이기도 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