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위치한 매력적인 올드 어퍼 타운과 현대적이고 활기 넘치는 로우어 타운으로 유명한 베르가모는 매력적인 도시이자 밀라노에서 출발하는 당일 여행지로 완벽한 곳 입니다.
아름다운 어퍼 타운(Upper Town) 방문, 그림 같은 거리 산책,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 탐험 등 베르가모(Bergamo)에서 보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베르가모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11가지를 소개합니다.
Porta San Giacomo를 통해 어퍼 타운에 입장하십시오.
Bergamo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Citta Alta라고도 알려진 어퍼 타운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올라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손을 아래로 내려서 아래에서 위로 하이킹을 하고 Porta San Giacomo를 통해 들어가는 것입니다 .
Porta San Giacomo는 Citta Alta를 둘러싸고 있는 고대 성벽에 위치한 아름다운 성문으로 구시가지의 정문 역할을 합니다. 16세기에 지어진 이 문은 르네상스 건축의 아름다운 예이며 도시의 길고 풍부한 역사를 말해주는 복잡한 조각과 조각이 특징입니다.
게이트를 통과하면 Citta Alta의 중심부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매력적인 상점과 카페가 늘어선 좁은 자갈길은 도시의 과거를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어퍼 타운으로 하이킹을 시작하려면 먼저 기차역에서 어퍼 타운 푸니쿨라 정류장에서 약간 서쪽에 위치한 트레일 헤드까지 가야 합니다 . 기차역에서 도보로 약 30분이 소요되며 트레일 시작점에서 자갈길을 따라 걷는 다소 간단한 하이킹으로 어퍼 타운까지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물론 Citta Alta 푸니쿨라 역 에서 1인당 약 1.5유로의 푸니쿨라를 탈 수도 있지만 오르막길에 도착하게 되며 포르타 산 지아코모를 보려면 역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또는 올라가는 대신 내려가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푸니쿨라를 타고 올라가 어퍼 타운을 둘러본 다음 내려가는 길에 게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려가는 것이 어퍼 타운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훨씬 쉬울 것입니다.
어퍼 타운의 베네치아 성벽을 따라 걷기
Porta San Giacomo 게이트에 들어서는 동안 뒤를 돌아보고 Bergamo 도시와 그 주변의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게이트를 통과하여 베르가모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상적인 베네치아 성벽을 따라 산책을 해보세요 .
이 인상적이고 강력한 성벽은 초대받지 않은 손님과 침략자로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당시 베르가모를 지배했던 베네치아 공화국에 의해 16세기와 17세기에 지어졌습니다.
벽은 4km 이상 뻗어 있고 일부 지역에서는 최대 15m 높이에 이르는 인상적인 엔지니어링 위업입니다. 그들은 벽돌과 돌로 만들어졌으며 도시의 군사 역사를 엿볼 수 있는 탑, 요새 및 요새를 특징으로 합니다.
Venetian Walls는 또한 Porta San Giacomo 문 바로 동쪽에 위치한 Cinta Muraria di Bergamo 와 같은 수많은 매력적인 정원과 공원이 있는 곳으로 도시의 놀라운 전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평화로운 오아시스를 제공합니다.
베르가모의 어퍼 타운에 있는 동안 시간을 갖고 이 벽을 따라 걸으며 사방에서 베르가모의 전망을 확인하세요. 위에서 도시의 전망은 볼만한 광경입니다.
베키아 베르가모 알타 광장에서 놀기
베르가모 어퍼 타운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탐험을 시작해야 하는 곳은 베키아 베르가모 알타 광장 입니다. 베르가모 어퍼 타운의 중심에 있는 구시가지 광장으로 도시의 가장 중요한 건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탐험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광장은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모임 장소일 뿐만 아니라 어울리고, 사람들을 구경하고, 도시의 경치와 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광장에는 또한 광장의 전망을 감상하면서 커피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광장은 또한 Citta Alta의 모든 분기된 매력적인 거리와 좁은 골목으로 연결되어 있어 도시를 탐험하고 아름다운 건물, 풍부한 역사 및 흥미로운 문화를 발견하도록 초대합니다.
적절한 날 베르가모를 방문한다면 매년 봄 이곳에서 종종 열리는 “Festa delle Ciliegie”(체리 축제)와 크리스마스 마켓 등 다른 계절 축제에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베르가모의 어퍼 타운을 탐험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거나 편안히 앉아 베르가모의 분위기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찾고 있다면 베키아 광장 알타가 최고의 장소입니다.
Chiesa Di San Michele Al Pozzo Bianco의 고대 프레스코화에 놀라세요
베키아 베르가모 알타 광장(Piazza Vecchia Bergamo Alta )으로 가는 길에 8세기에 세워져 어퍼 타운(Upper Town)의 바깥 가장자리에 위치한 작은 교회인 키에사 디 산 미켈레 알 포초 비앙코(Chiesa Di San Michele Al Pozzo Bianco)를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오래된 교회에는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지만 내부에는 15세기에 만들어진 비잔틴 양식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의 가장 아름다운 프레스코화 컬렉션이 있습니다.
다채로운 프레스코화는 대부분 제단 주변에 집중되어 있지만 일부는 교회 벽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우연히 마주친 작은 교회인데 아름다운 프레스코화에 정말 놀랐습니다.
베르가모(Bergamo)의 어퍼 타운(Upper Town)을 탐험하거나 중세 성벽을 따라 산책 중이라면 이 교회에 꼭 들러보세요. 교회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되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Basilica Di Santa Maria Maggiore 내부의 멋진 프레스코화를 감상하세요
베키아 베르가모 알타 광장(Piazza Vecchia Bergamo Alta)에 있는 동안 12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이 도시의 가장 중요한 종교 및 건축 랜드마크 중 하나인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당( Basilica di Santa Maria Maggiore)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대성당은 로마네스크 양식, 고딕 양식 및 르네상스 양식이 혼합된 인상적인 외관으로 유명합니다. 외관은 도시의 역사와 수호 성인 성 알렉산더의 이야기를 말해주는 조각품과 프레스코화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바실리카는 웅장한 신도석, 채플, 프레스코화로 장식된 아름다운 후진으로 똑같이 인상적이며 북부 이탈리아에서 가장 훌륭한 중세 예술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이것이 제 생각에 바실리카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천장에서 벽까지 대성당의 구석구석을 덮고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극도로 상세한 프레스코화에서 간신히 눈을 뗄 수 없습니다. 너무 매혹적이어서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대성당에는 또한 나무 합창단, Lorenzo Lotto의 “마돈나와 어린이” 그림, 양말을 날려버릴 거대한 태피스트리를 포함하여 중요하고 인상적인 예술 및 종교 유물 컬렉션이 있습니다.
대성당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다시 개방합니다. 입장료는 1인당 3유로입니다. 저를 믿으세요. 성당 내부를 보는 것은 한 푼도 아깝지 않습니다.
베르가모 대성당에 방문
구시가지의 중심부에 위치한 베르가모 대성당은 12세기에 지어진 베르가모의 또 다른 중요한 랜드마크이며 치타 알타를 탐험하는 동안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베르가모 대성당은 조각품으로 장식된 인상적인 외관, 웅장한 신도석, 예배당, 구시가의 모든 저층 건물 위로 우뚝 솟은 인상적인 돔을 특징으로 하는 신고전주의 건축의 놀라운 예입니다.
내부에는 주교의 자리를 장식한 중요한 예술 작품도 많이 있으며, 제단 위에는 내가 전에 본 것과는 다른 상징적인 황금 왕관 같은 장식이 있습니다.
대성당은 평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말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개방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 성당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이탈리아와 같은 나라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항상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카펠라 콜레오니 방문
Bergamo 대성당에 인접한 Cappella Colleoni는 Citta Alta의 또 다른 상징적 랜드마크입니다. 이 예배당은 대성당과 바실리카 사이에 위치하여 같은 단지의 일부라는 인상을 줍니다. 실제로는 별개의 구조물이지만 둘 다 고유한 건축학적 및 역사적 의미로 인해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배당은 15세기에 지어졌으며 북부 이탈리아 르네상스 건축의 가장 중요한 사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예배당의 외부는 조각과 프레스코화로 장식되어 있고 내부는 프레스코화와 상감 대리석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예배당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는 15세기에 베니스 공화국을 위해 싸운 유명한 콘도티에르(용병대장) 바르톨로메오 콜레오니의 무덤입니다. 무덤은 르네상스 조각의 걸작으로 간주되며 유명한 이탈리아 조각가 Andrea Riccio의 작품입니다.
아쉽게도 내부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 외부 사진만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그리고 다시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려 있습니다. 장소도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Campanone의 정상에서 보기를 확인하십시오
어퍼 타운(Upper Town)의 오래된 광장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멋진 전망 을 보려면 이탈리아 롬바르디아 지역에서 가장 큰 종이 있는 오래된 중세 탑인 시빅 타워(Civic Tower)나 캄파노네( Campanone)를 선택해야 합니다 .
치타 알타(Citta Alta) 위로 52m 높이에 서 있는 캄파노네는 베르가모의 구시가지와 산악 주변 환경, 그리고 베르가모 어퍼 타운 뒤의 언덕에 더 높은 곳에 위치한 중세 요새인 토레 카스텔로 산 비질리오(Torre Castello San Vigilio)를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전망 지점을 제공합니다.
약 230개의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 계단을 통해 전망대에 접근할 수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편리하게 타워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타워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시빅 타워 입장료는 1인당 5유로이며 1층의 고고학 박물관과 2층의 임시 전시관도 포함됩니다.
종소리를 가장 오랫동안 볼 수 있도록 정오쯤에 방문 일정을 맞출 수도 있지만, 그곳에서 매우 시끄러울 수 있으므로 귀를 가릴 준비를 하십시오.
Saint Vigilio Funicular에서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베르가모의 아름다운 어퍼 타운을 탐험한 후 계속해서 푸니쿨라를 타고 오르막길인 토레 카스텔로 산 비질리오를 탐험할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성 비질리오 푸니쿨라에서 베르가모 구시가지를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는 구시가지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Funicolare S. Vigilio의 어퍼 타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언덕을 오르려면 약 1.5유로를 지불해야 합니다. 여행은 약 10분이 소요되며 가는 길에 아름다운 베르가모 올드 타운을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푸니쿨라를 타고 반대쪽 끝인 Saint Vigilio 푸니쿨라 역 에 도착하면 역으로 돌아와서 주변의 놀라운 전망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베르가모 구시가지를 멀리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뷰포인트라고 생각하니 베르가모에 오시면 꼭 확인해보세요.
Torre Castello San Vigilio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푸니쿨라를 타고 올라간 후 주변을 산책하고 베르가모 시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성 유적인 토레 카스텔로 산 비질리오(Torre Castello San Vigilio) 로 갈 수 있습니다. 푸니쿨라에서 내렸습니다.
이 성의 역사는 14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수세기 동안 군사 요새, 감옥, 지역 귀족의 거주지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성은 대중에게 공개되며 방문객들은 흉벽, 안뜰, 역사적인 유물이 들어 있는 다양한 방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요새는 분주한 인파를 피하기에 완벽한 장소인 베르가모 올드 타운만큼 많은 관광객을 얻지 못합니다. 요새 주변 지역은 또한 멋진 산책을 위한 그늘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나무와 초목이 있는 공원처럼 지어졌으며 주변의 놀라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공원 벤치도 있습니다.
성의 입구는 여기 있고 거기에서 외부에서 버려진 것처럼 보일 수 있는 Torre Castello San Vigilio를 방문할 수 있지만 안으로 들어가서 탑을 올라가면 놀라운 공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의 전망과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조용한 장소 입니다.
같은 푸니쿨라 정류장을 통해 베르가모 올드 타운으로 돌아가기 전에 휴식을 취하고 베르가모의 이 부분을 탐험하면서 약 1~2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성과 공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베르가모의 로어 타운 탐험
마지막으로, 베르가모에서 더 많은 시간이 있다면 도시의 더 현대적인 부분이며 넓은 거리, 상점, 레스토랑.
건축 양식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로어 타운은 Chiesa dei Santi Bartolomeo e Stefano 와 Basilica of St. Alexander in Column 과 같은 아름다운 건물이 있는 역사가 풍부합니다 .
베르가모 기차역은 로어 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퍼 타운으로 가려면 역을 통과해야 하므로 길을 따라 이러한 명소 중 일부에 들러 로어 타운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베르가모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의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